국순당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주력 제품인 백세주, 막걸리 등에 축제 정보가 담긴 라벨을 부착하여 축제 알리기에 적극 앞장서며, 자사 SNS 계정과 각종 온·오프라인 홍모물 등을 통해 축제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횡성군과 횡성문화재단은 국순당과의 상생 발전을 위해 축제 홈페이지를 비롯한 각종 매체를 통한 홍보, 이벤트 프로그램 운영 등으로 협력해나갈 방침이다.
한편 제16회 횡성한우축제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하여 비대면 온라인축제로 전환이 결정되었으며, 횡성한우와 농특산물 소비 촉진, 포스트 코로나19 시대를 대비한 새로운 축제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당초 계획한 5일간의 일정을 연장하여 오는 10월 15일부터 30일까지 16일간 개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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